고객만족을 향한 즐거운 여정,

문워크의 오피스 전문 디자인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오피스 인테리어, 왜 문워크일까요?

문워크는 오피스에

'진심'입니다.


다양한 역량을 지닌 오피스 전문가 집단 문워크.

탄탄한 신뢰와 꾸준한 연구를 기반으로 고객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설계부터 A/S까지

A to Z 직영 시스템


컨설턴트, 디자이너, 직영 시공팀 등 최고의 오피스

전문가들이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위해 상담부터

완공까지 전 과정을 함께합니다.



최고의 오피스 전문가 그룹

고객 디자인 만족도 최상


디자인 모듈화 서비스, 투명한 견적, 검증된

결과물을 통해 다양한 고객들로부터 '믿을 수 있는

오피스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VR 미리보기, 알림톡, 3D 모듈화 데이터

디지털 인테리어 프로세스


문워크만의 데이터 분석과 디지털 프로세스를

적용하여 '고객의 절대적 편의'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문건설면허, 굿디자인 수상

신뢰할 수 있는 인증된 기업


전문건설업(실내건축공사업) 면허 보유와

2021년도 굿디자인 수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인증된 기업입니다.


모든 서비스는 체계적인 프로세스에

기초해 진행됩니다.

기업의 규모와 상황에 맞는

디자인 서비스를 선택해보세요.

중 · 대형 오피스 구축을 위한 오피스 인테리어 서비스


기업 로고 + 오피스 인테리어 + 공간 스타일링을 한번에

새로운 오피스 라이프의 첫 걸음,

지금 시작해보세요.


고객만족을 향한 즐거운 여정,

문워크의 오피스 전문 디자인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오피스 인테리어, 왜 문워크일까요?

문워크는 오피스에 '진심'입니다.

다양한 역량을 지닌 오피스 전문가 집단 문워크,

탄탄한 신뢰와 꾸준한 연구를 기반으로 고객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설계부터 A/S까지

A to Z 직영 인테리어 시스템 



컨설턴트, 디자이너, 직영 시공팀 등 최고의 오피스 전문가들이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위해 상담부터 완공까지 전 과정을 함께합니다.


최고의 오피스 전문가 그룹

고객 디자인 만족도 최상



디자인 모듈화 서비스, 투명한 견적, 검증된 결과물을 통해 다양한

고객들로부터 '믿을 수 있는 오피스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VR 디자인 서비스, 공사 알림, 모듈화 인테리어

최신 기술의 스마트한 인테리어



문워크의 목표는 '고객의 절대적 편의'입니다.  

최신 IT 기술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문건설면허, 굿디자인 수상

신뢰할 수 있는 인증된 기업



전문건설업(실내건축공사업)면허 보유와 2021년도 굿디자인 수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인증된 기업입니다. 


01


실제같은 720° VR서비스로

만들어질 공간을 직접 확인해보세요.

| 업계 최초 VR 서비스를 통해 오차 없는 디자인 품질 보장 


| '오늘의 공사알림'을 통해 매일 간편하게 확인하는 시공 현황


| 스마트하고 체계적인 인테리어 프로세스


02


모듈화 서비스로 

고객의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디자인을 제안합니다.


| 500개 이상의 DB를 통해 고객 맞춤 오피스 컨셉 제안 


| 기업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브랜드별 사무 가구 큐레이션


| 방음 부스에서 라운지 소파 까지 맞춤 가구 제작 


03


합리적인 당신을 위한

정찰제 견적시스템

| 공간 모듈에 기반하여 표준 견적가로 산출하는 견적 시스템


| 엄선된 자재로 시공하여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마감재 사용 


| 고객에게 필요한 옵션 선택 가능


04


철저한 A/S 시스템,

'113' 현장 방문 서비스

| 준공 후 1달에 1번, 3달 간 정기적으로 케어하는 안심서비스


| 마무리까지 꼼꼼하게 확인하는 준공 체크리스트


| 하자보증이행증권 & 전담 A/S팀 편성


05


유니크한 기업을 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서비스

| 기업별 맞춤 브랜딩 서비스


| 필수요소로 구성된 베이직 브랜드 키트 제안

   (로고/명함/대봉투/소봉투/쇼핑백)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서비스는 별도 신청이 필요합니다.


모든 서비스는 체계적인 프로세스에

기초해 진행됩니다.

01   상담신청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유선으로 연락을 드립니다.


03   현장 실측 및 미팅


시공 예정 현장을 방문해 실측을 진행하고,

큐레이션을 통해 고객에게 필요한 공간을 추천합니다.


05   최종 견적 및 자료 제출


1차 미팅 후 수정을 통해 완성된 디자인과 도면, 최종 견적을

제출합니다. 


07   착공 및 공사 진행상황 알림


착공 이후 전담 매니저가 고객에게 매일 현장 진행 상황을

공유합니다.

02   사전 체크리스트 발송


현장미팅 전 필요한 체크리스트를 작성해 주시면

상세한 검토 후 미팅 자료를 준비합니다.


04   디자인 미팅 및 가계약


3D 시뮬레이션과 평면도, 견적을 바탕으로

1차 디자인 미팅 후 가계약을 진행합니다.


06   계약 진행


계약금, 중도금, 잔금 방식으로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08   완공 및 A/S 관리


공사 완료 후 준공검사 진행 및 관련 내용을 완료합니다.

이후 하자이행증권발행 (1년) 및 전담팀을 통한 A/S 관리가 이뤄집니다.


 기업의 규모와 상황에 맞는 디자인 서비스를 선택해보세요.



중.대형 기업 전용 원스톱 서비스

스타트업을 위한 합리적인 디자인 패키지